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세계 3대 전설적인 테너 가수

by 달콤사 2023. 3. 25.

 

오페라나 클래식 음악의 팬이라면 테너 목소리의 아름다움과 힘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테너 음역은 남성 가수들에게 가장 도전적이고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세계 3대 테너 가수, 그들의 스타일, 그리고 나머지 가수들과 차별화되는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테너의 목소리

테너의 목소리가 왜 그렇게 특별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테너 범위는 높은음과 밝은 톤으로 유명하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합니다.

 

테너는 러브 발라드에서 파워 찬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부를 수 있으며 종종 공연의 감정적 영향을 더하는 극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너는 일반적으로 C3~C5 범위에서 노래하지만 일부 경우는 더 높은음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테너 가수 선정은 무엇보다 뛰어난 가창력과 기술력을 갖춰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들의 무대 존재감, 청중과의 연결 능력, 그들이 클래식 음악 세계에 미친 영향을 고려했습니다.

 

테너

 

Luciano Pavarotti

Luciano Pavarotti(1935-2007)는 이탈리아 테너이자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오페라 가수 중 한 명입니다.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태어난 그는 어린 나이에 음악 공부를 시작했고 결국 존경받는 교사이자 보컬 코치인 Arrigo Pola에게 공부했습니다. 

 

Luciano Pavarotti 유튜브 바로가기

 

Pavarotti는 1961년 Teatro Reggio Emilia에서 "La Bohème"의 Rodolfo 역으로 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는 테너 레퍼토리에 이상적인 밝고 울리는 음질을 지닌 강력하고 민첩한 목소리로 빠르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경력을 쌓는 동안 밀라노의 라 스칼라,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런던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했습니다. 파바로티는 뛰어난 가창력과 기교로 유명했지만, 따뜻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도 사랑받았습니다.

 

 

그는 관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이 자신의 공연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재주가 있었습니다. 그는 유머 감각과 높은음을 즉흥 연주하거나 아리아에 자신의 장식을 추가하는 등 무대에서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로도 유명했습니다.

 

Pavarotti의 가장 유명한 공동 작업은 동료 테너 José Carreras 및 Plácido Domingo와 함께 Three Tenors를 결성한 것입니다. 이 트리오는 1990년대부터 일련의 콘서트에서 함께 공연했으며 그들의 녹음과 공연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노래 경력 외에도 Pavarotti는 박애주의자였으며 그의 명성을 사용하여 다양한 자선 단체를 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그는 인도주의적 목적을 위해 기금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가들을 한데 모으는 Pavarotti & Friends 자선 콘서트 시리즈를 설립했습니다. 

 

파바로티는 2007년 7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유산은 그의 녹음과 공연을 통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Plácido Domingo

Plácido Domingo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테너, 지휘자 및 오페라 관리자입니다. 1941년 마드리드에서 태어난 그는 부모님이 국립 오페라단의 연주자였던 멕시코시티에서 자랐습니다. 

 

Plácido Domingo 유튜브 바로가기

 

Domingo는 1959년 멕시코 시티에서 데뷔하면서 바리톤으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테너 레퍼토리로 전환했고 그의 강력한 목소리와 극적인 강렬함으로 빠르게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뉴욕시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런던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밀라노의 라 스칼라 극장을 포함하여 세계의 거의 모든 주요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했습니다. 

 

도밍고는 모차르트와 베르디에서 푸치니와 바그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는 레퍼토리로 가수로서의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무대 위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았고, 무대에 깊이와 감성을 불어넣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Domingo는 존경받는 지휘자이며 워싱턴 국립 오페라와 로스 앤젤레스 오페라의 총감독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에서 수많은 작품을 지휘했으며 성악가와 오케스트라 모두에서 최고를 이끌어내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많은 업적에도 불구하고 Domingo는 수년 동안 논란에 직면했습니다. 2019년에 몇몇 여성들이 그를 성추행 혐의로 고발했고, 그는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공연을 계속했지만 로스앤젤레스 오페라와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리더십 역할에서 물러났습니다.

 

 

Andrea Bocelli

Andrea Bocelli는 독특한 목소리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이탈리아의 테너, 작곡가, 프로듀서입니다. 1958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태어난 보첼리는 어린 시절 지역 합창단에서 연주하고 피아노 레슨을 받으며 음악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Andrea Bocelli 유튜브 바로가기

 

Bocelli의 경력은 1990년대 초 이탈리아 록스타 Zucchero에게 발견되어 "Miserere"라는 노래에서 그와 함께 듀엣을 연주해 달라고 요청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이탈리아에서 히트를 쳤고 Bocelli의 솔로 아티스트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Bocelli는 명료함과 범위가 두드러지는 강력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유명합니다. 클래식 오페라부터 팝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으며 셀린 디온, 에드 시런, 제니퍼 로페즈 등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했습니다.

 

선천성 녹내장을 가지고 태어나 12세에 시력을 완전히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보첼리는 자신의 기술에 전념했으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 주인공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9천만 장 이상의 레코드를 판매했으며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있는 스타를 포함하여 그의 작품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Bocelli는 자선 활동으로도 유명하며 다양한 자선 단체 및 인도주의적 목적을 위해 기금을 모으는 참여 했습니다.

 

그는 유엔과 장애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안드레아 보첼리 재단과 같은 조직을 위한 자선 콘서트에서 공연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세계 3대 오케스트라 지휘자

 

세계 3대 오케스트라 지휘자

오케스트라 지휘자 오케스트라 지휘자는 라이브 공연 중에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역할을 하는 고도로 숙련된 음악가입니다. 지휘봉과 손동작을 사용하여 오케스트라의 다른 섹션에 신호를 보내

dalswlife.tistory.com

 

세계 3대 오케스트라에 대해서

 

세계 3대 오케스트라에 대해서

최고의 오케스트라 음악은 우리를 새로운 세계로 인도하고,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다른 사람과 더 깊은 수준으로 연결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클래식 음악에 관해서는 완전한 오케스트라

dalswlife.tistory.com

 

세계 3대 오페라 아리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세계 3대 오페라 아리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오페라 애호가라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리아가 궁금할 것입니다. 오페라 음악은 수세기 동안 존재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높이 평가되는 가장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음악 작품을 만들

dalsw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