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대한민국 3대 고급 호텔 순위

by 달콤사 2023. 3. 13.

 

 

대한민국 3대 호텔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신라호텔, 롯데호텔, 조선호텔 등 다양한 호텔들이 있지만 저는 이 중에서도 시그니엘 서울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리고 파라다이스 시티 이렇게 세 곳을 뽑아봤습니다. 각 호텔마다 특징이 뚜렷해서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호텔은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 ~ 101층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그니엘 호텔은 큰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와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호텔 내 각 객실은 전용 욕실과 편안한 매트리스가 시설로 갖춰져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객실 내에는 커피머신과 미니바가 갖춰져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더불어, 호텔 내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숙박단계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배대용 작가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객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STAY)등 화려한 다이닝 공간 또한 시그니엘 서울의 자랑이랍니다.

 

 

스테이 바로가기

 

 

특히나 한강뷰 전망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시그니엘 호텔은 강남과 강북을 잇는 행정중심지인 잠실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지나가는 잠실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텔 앞으로는 롯데월드몰, 롯데키즈몰 등 다양한 쇼핑몰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안내]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전화: 02-3213-1000

 

[시그니엘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 호텔

www.google.co.kr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남산과 한강 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수영장 뷰가 유명해서 호캉스 명소로도 손꼽힙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 2개(욕조포함), 드레스룸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 크기 자체는 크지 않았지만 공간 활용을 잘해서 답답한 느낌은 없습니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시티뷰가 인상적이며 낮에는 푸른 하늘과 산이 보이고 밤에는 야경이 보여서 눈호강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 예약 바로가기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어서 비가 와도 걱정 없이 놀 수 있습니다. 선베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튜브나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도 대여가능합니다.

 

그리고 어린이용 풀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 좋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지 않다는 점과 이태원 쪽으로 나가야 그나마 놀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는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만약 특별한 날 연인 혹은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내고 싶으시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추천드립니다!

 

[호텔 안내]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 전화: 02-797-1234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Grand Hyatt Seoul ·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 · 호텔

www.google.co.kr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한국 최초의 복합 리조트입니다. 총 5개의 건물과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있으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외 수영장(씨메르) 등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씨메르 바로가기

 

 

플라자라는 곳에서는 각종 쇼핑 및 음식점들을 이용할 수 있고, 광장처럼 꾸며놓은 야외공간 또한 매력적입니다. 인천공항 근처에 있어서 비행기 구경하기도 좋고, 공항철도역과도 가까워서 서울 근교 나들이로도 좋습니다.

 

아이 동반 가족분들은 씨메르나 원더박스 같은 테마파크 시설도 이용가능하니 하루종일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온더플레이트 뷔페는 조식/중식/석식 모두 운영하며,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라스칼라 레스토랑은 이탈리아 요리 전문점으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 이탈리안 푸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맛집들이 많으니 입맛 따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안내]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전화: 1833-8855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리조트 · gil, 186, 321 영종해안남로 중구 인천광역시

★★★★★ · 숙박 업소

www.google.co.kr

 

오늘은 대한민국 3대 호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 너무 매력적인 호텔이라 고르기 어려우시죠? 이번 기회에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세계 3대 유명 오페라에 대해 소개합니다

 

세계 3대 유명 오페라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페라에 대하여 오페라는 이야기를 하기 위해 노래, 음악, 드라마, 연극을 결합한 예술의 한 형태입니다. 16세기 후반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어 세계적으로 확산된 예술 형태입니다. 오페라는 웅

dalswlife.tistory.com

 

세계 3대 오케스트라 지휘자

 

세계 3대 오케스트라 지휘자

오케스트라 지휘자 오케스트라 지휘자는 라이브 공연 중에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역할을 하는 고도로 숙련된 음악가입니다. 지휘봉과 손동작을 사용하여 오케스트라의 다른 섹션에 신호를 보내

dalswlife.tistory.com

 

세계 3대 기타리스트: The Ultimate List

 

세계 3대 기타리스트: The Ultimate List

기타 음악과 연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세계 최고의 기타리스트는 누구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각 분야 별로도 최고의 기타리스트가 있지만 본 글에서는 분야를 총망라해서 세계에서 가장

dalswlife.tistory.com

 

댓글